下一站,幸福!

21.05.16_홍게 파티.. 본문

日记 나를 추억하다..

21.05.16_홍게 파티..

빨간빠박이 2021. 5. 17. 11:44
반응형

첫 직장에서의 인연.... 회계업무를 하는 나와 QC업무를 하는 형님 사이에서 뭔가 연관성이 없지만.. 서로 성향이 잘 맞아서 업무 끝나고 많은 시간을 같이 했었던 형님이 강원도에서 홍게를 보내주었다...

 

고속버스 택배로 보냈으니까 차 시간 맞춰서 받으면 되고, 아침에 배로 들어온 게를 사서 당일에 보내는거니 니 싱싱할꺼라고..

 

게를 보내줬는데 이 자식 촌놈이라며, 내가 어떻게 손질해서 먹어될지 모를테니 친절히 손질 방법까지 동영상 촬영까지 해서 보내주었다.

 

홍게를 찔때 손질

홍게를 찔때 손질

홍게를 라면어 넣어 먹을때 손질

홍게 라면 손질

위에 각 요리법에 맞춰 손질법을 보내주셔서 편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었다. 라면에 들어가는 홍게는 좀 더 열실히 등껍질과 다리 사이사이를 칫솔로 닦아 주었다. 손질하고 있는 내 모습을 보더니, 어머니께서 그 형님덕에 홍게도 먹어보고 좋다고 하시는데... 뭐 내가 할 말이 있을까 그 동안 못사드려서 죄송해요 하고선 빠르게 손질.

 

보내주신 형님께 잘 먹었다는 감사인사와 이번년도에는 꼭 속초에 가겠다며 톡을 남겨 드렸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