下一站,幸福!

세븐나이츠2_73일차 이야기 : 나도 전설펫이 가지고 싶었다.. 본문

게임이야기..

세븐나이츠2_73일차 이야기 : 나도 전설펫이 가지고 싶었다..

빨간빠박이 2021. 1. 29. 16:12
반응형

오늘로써 세나2의 무과금 73일차...

72일차인 어제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었다. 업데이트가 반가운 부분도 있었지만 무과금의 입장에선 그리 반가운건 아니었다. 특히 그 고급지도 부분은...  쉬움정예가 고급지도 바뀌면서 이제 잠재력과 신성력을 올리기가 더 어려워 졌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티켓드랍이 덜 되다 보니... 그 만큼 재료도 부족한데 파괴석 마져 부족하다. 더군다나 더 좋지 않은건 지도소모량당 올라가는 계정경험치... 쉬움정예가 쏠쏠했는데.. 쩝.. 노마스터리의 입장으로써는 계정 경험치가 중요한데... 귀찮아서 잘 쓰지 않았던 레이드 티켓을 소모해서라도 계정경험치를 올려야겠다.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기전에 계정렙을 75로 만들어 75마스터리를 찍고 싶었지만.. 73에서 끝이 났다.. 시나리오가 풀리면서 지금은 보통 12장까지 다 깨니 74가 되었으니 이제 1만 더 올리면 75가 된다. 그럼 무한의탑도 더 올라 갈 수 있겠지..

 

72일차 대규모 패치가 되고 나서 이벤트들을 한번 쭉 살펴보니... 영뽑 20번 하면 특강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이걸 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을 좀 했다. 가지고 있는 10뽑이 별로 없고 루비도 15,000개 정도 밖에 없는데.. 근데 다른 이벤트를 보니. 출석만 해도 10뽑을 10장 주니... 100개는 꽁이고, 100개는 내가 가지고 있는걸로 하면되는데.. 그래 일단 렌은 제압기를 가지고 있으니까 렌을 포기 말고 지르자란 생각에 영웅 뽑기를 진행했다.

 

본격적으로 뽑기를 하기전.. 그 동안 미쳐 하지 하지 못했던 미션을 다 마무리 하고서 영뽑에 들어갔다. 어려움 2장에서 멈쳐 있었는데... 하.. 이거 정말 귀찮고 짜증난다. 그냥 깨라고 하면되지 뭐 이리 조건이 많은지.. 시간도 오래걸리고..

 

미션에서 루비를 다 획득하고서 우선 단뽑 1개를 써주고... 10뽑을 연달아 진행.. 10뽑 네번째에서 손에 여의주를 들어올릴때 빛이 안난다. 오 이건 전설이군 ㅎㅎ. 하면서 봤는데 엇 처음보는 문구 설마 기대도 안한 전플 루디? 응 아니 스파이크였다. 스파이크는 최근에 전설 영웅권에서 얻어 결장에 넣은 녀석인데 키우고 있는중에 중복이 나왔으니 땡큐.. 마져 계속 뽑는데 9번째 10뽑에서 또 전설이 좋아. 역시 내가 뽑기 운은 있구만!! 이번엔 렌이었다. 렌을 뽑고 나서는 루비로 다른게 할게 있으니 그냥 멈췄다. 

 

73일차 먼가 좀 지루한 느낌이 든다. 원래는 이벤트 기간에 팻뽑을 좀 주길래 한 일주일 정도 뒤에 그동안 모와왔던 루비와 팻뽑을 다 소모해서 팻에 도전하려고 했었다.. 무료한 마음에 팻뽑을 했다. 10뽑이 7장 있었고.. 루비가 2만개 정도 있었으니 대강 20번 이상을 한것 같다. 거기에 마일리지로 들어오는 무뽑도 있었으니.. 결과는 다 꽝 희귀가 나오는데.. 합성도 못하게 중복이 아닌 자꾸 새로운것만 나오는... 결국엔 희귀는 아래 4개를 제외하고 다 모왔다.. 

희귀를 합성할 수 있나 보니까 희귀 중복은 3개... 합성을 한번 할 수 있네... 일반과 고급 펫 영혼을 다 합성을 해봤더니... 3개가 더 늘어서 6개... 합성을 두번 할 수 있었다.. 합성 성공률이 별로 높지 않은것 같던데.. 맥스로 돌리면 잘나와야 10%인 것 같은데... 할까말까 이걸 고민을 하다가.. 안나오면... 뭐 별 수 있나 무과금인데.. 걍 없이 하는거지... 그렇게 눌러 놓고 잠시 물한잔 마시고 와서 확인해 보니...

.

.

.

.

빨간색이 보인다.. 이거 뭐야.? 실화야? 나도 모르게 입에서 튀어나온다. 팻 정보에 가서 보니...ㅎ 에반 옵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막기확률 방어 좋지뭐!! (길드 사람들은 좋은거라며 ㅊㅋㅊㅋ를 날려주고...)

 

도감불은 언제봐도 기분 좋은 것....!

 

 

 

 

 

이렇게 나도 전설팻을 뽑았다. 남은 루비는 이제 270개... 뭐 또 모이겠지... 앞으론 이제 팻 뽑기하는 일은 없을 듯... 하지만 이제 티켓수급이 줄었으니.. 당분간은 능력치 올리는게 뎌뎌질 것 같고... 분노불사를 먹어서 스펙업을 해야할듯.. 대규모패치와 함께 쉬움정예 강제졸업...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