下一站,幸福!

세븐나이츠2_21일차 이야기 : 정체구간 종료의 시발점.. 본문

게임이야기..

세븐나이츠2_21일차 이야기 : 정체구간 종료의 시발점..

빨간빠박이 2020. 12. 9. 08:42
반응형

현재, 스토리 주인 메인캐릭은 트리스탄(고급), 세인(전설+), 레이첼(전설), 이안(고급) 이렇게 플레이 하면서 스토리 어려움 1단계로 넘어왔다.(투력은 7만이 조금 넘었던 듯하다.) 물론, 스토리 중간중간 길라한 등 필수 캐릭들을 넣어 주기도 했다. 루드가 필요한 곳에서는 쓰지 않았다. 2초간 무적을 만들어주는 펫이 있었기에.... 아직까지 제압기 없이 충분히 가능했기 때문에...

 

성장던전과 레이드 숙제 너무 귀찮다... 귀찮은 나머지 입장권이 많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쓰고 있지 않다.. 나중에 더 상위 단계로 진입하면 써야지 하는 맘도 있지만... 반대로 그 입장권을 빠르게 소비해야 방치형 던전을 시나리오를 더 위의 단계로 빠르게 넘어 갈 수 있을텐데.. 소탕이란게 빨리 나오길... 귀찮으니 그 때 쓰는걸로.. 현재는 아래에 표에 단계에서 도전중이다. 성장던전은 클리어 하지 않아도 보상을 주기 때문에 그냥 대충 컨 없이 대충 죽어버리고... 싱글레이드는 단계를 한참 낮춰서 돌고 있다. 파티레이드는 2단계는 사람들이 받아주는데 3단계는 투력이 낮아서 그런지 간혹 강퇴를 당할 때도 있다. 

 

방치형필드 쉬움 정예에서만 계속 있다 보니... 아무래도 지도 소모 시간이 다른 필드보다 빠르다. 행운상자때 딱 전설 방어구 살 수 있을 수량만큼 행운상자를 샀고, 매일 잡화상점에서 살 수 있는 지도와 더지가 주는 지도를 샀는데... 결국 21차에 지도가 오링이 났다... 현재 루비가 8,000개 조금 넘게 있는 상황... 고민을 좀 했다. 2,000루비를 주고 600개의 지도를 살 것인가... 그냥 하루 무료 지도를 받다가 행운의상자 같은게 나오면 그 때 질러야 하나.. 결국엔 캐릭을 쉬게 할 순 없다는 생각에 루비 2,000개로 지도 600개를 구입했다.(근데 글을 적는 22일 오늘 오전 350개 정도 밖에 남지 않았으니 오늘 지도가 다시 0이 될듯 하다.)

 

만개 정도 지도를 구매하고서, 가지고 있던 장비, 팻, 영웅 소환권을 다 쓰자란 마음을 먹고 장비부터 돌렸다. 사실은 10장짜리 10개씩과 1장짜리 5개정도... 각 뽑기별로 105장 정도 만들어 놓고 뽑을 생각이었는데 그냥 질렀다. 워낙 전투력의 정체기간이 길어서.. 

 

장비는 단뽑 한번, 10장 한번, 단뽑 한번, 10장 한번의 순으로 뽑았다. 결과는 물론 단뽑은 꽝이었고... 10뽑에서는 파랭이가 생각보다 좀 많이 나와주긴 했지만 전설이 없으니 꽝..

장비10뽑 첫번째
장비10뽑 2번째

팻도 위와 동일한 순번으로 뽑기를 진행했는데... 나머진 다 꽝에. 마지막 10뽑에서 희귀 두마리를 한꺼번에 얻었다. 

팻10뽑 2번째

 

 

마지막으로 영웅 뽑기... 

영웅뽑기는 좀 다르게 단뽑 두번을 연달아 하고 10뽑을 두번 연달아 했다. 앞에 두번은 물론 꽝 그런데 두번째 10뽑에서 간만에 보는 생소한 빨간 불빛.. 

영웅 10뽑 두번째

빨간 불빛 나이스 전설이다!! 카린이 나와주길 바랬다. 그런데.. 일당백의 궁수 어쩌구 하더니.. 클레어가 나왔다. 막막했던 골드 던전에서 쓰기 좋겠네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장비가 없다... 그냥 일단은 넣어두기로..  

전설 클레어

 

필요한 캐릭은 카린이었는데 클레어가 나오니 좋긴 하지만 뭔가 허무한 느낌..? 아 그런데 보니까. 내가 카린을 확률업 하지 않고서 뽑기를 했구나.... 확률업을 누르면 둘다 확률업이 되는 줄 알았는데... 루비가 6,000개 좀 넘게 남은 상황에서 고민을 좀 하다가 물 들어왔을 때 노 저으라고.. 루비를 써서 영뽑을 진행하기로 결정!! 아 원래 새로운 이벤트를 하거나 지도를 사려고 아껴둔건데.. ㅠㅠ

 

 

1장짜리는 티켓이 있었으니 그걸로 우선 한번 10뽑 루비로 한번 결과를 희귀 렌? 아 일반렌 만렙 다 찍어 놨더니.. 버릴때가 됐네.. 

 

다시 또 1장짜리 티켓으로 뽑고 물론 꽝... 후에 10뽑, 10뽑, 두번 했으나.. 금색 불빛만 들어오고... 3,000개의 루비가 남은 상황에서 고민... 하.. 다 쓰면 진짜 지도 살 루비가 없는데 손가락 빨아야 되는데... 한번만 더 해보자... 결과는...?

전설 카린

 

이렇게 해서 카린을 얻었다. 클레어는 지금 당장 키울 순 없을 것 같고... 카린은 당장에 키워야겠다. 영혼석 던전 티켓을 지금 후다닥 쓰더라도 좀 키워 놓을 예정... 운이 좋게 이벤트 전설 두개를 다 얻었으나... 초월이 또 문제.. 

 

뭐 하다보면 언젠간 만렙 찍겠지.. 만렙 찍으면 또 풀리겠지만.. 

반응형
Comments